샐러데이즈,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샐러데이즈,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2.11.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샐러드 프랜차이즈’ 부문에 선정… 3년 연속 수상
박상국 샐러데이즈 대표
박상국 샐러데이즈 대표

㈜루피쿡(대표 박상국)의 샐러데이즈가 지난달 31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샐러드 프랜차이즈’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3년 연속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샐러데이즈는 5년간의 업력과 67호점 오픈을 통해 형성된 명확한 정체성과 운영 기준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초기 런칭한 불고기 양념베이스의 목살스테이크 이후 해마다 메뉴 개발의 본질을 찾아가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운영에 대한 방향성을 수립해왔다.

박 대표가 그간의 경험을 통해 얻은 교훈에 따라 정한 세 가지 명확한 기준은 ‘배달매출보다 매장매출’, ‘매장매출보다 점주수익’, ‘신규매장보다 기존매장’ 등이다.

박 대표는 “과거의 배움을 통해 현재를 살고, 미래를 그려볼 수 있게 됐다. 5년 간의 시행착오를 통해 얻은 현재가 소중한 만큼, 미래에 더욱 발전하는 샐러데이즈를 만들겠다”라며 자신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