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쌈,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진쌈,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2.11.0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병곤 진쌈 대표가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했다.

진쌈(진짜보쌈, 대표 진병곤)이 지난달 31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진쌈은 보쌈의 여러가지 맛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한 ‘진짜 보쌈’ 전문 브랜드 매장이다. 진병곤 대표가 연구를 통해 개발한 보쌈 김치는 보쌈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안양점에 첫 오픈한 신규 프랜차이즈 진쌈은 지역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서울 안산 인천 광주 성남 등지에서 가맹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진쌈 관계자는 “차별화된 메뉴와 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을 통해 모든 소비자의 100% 만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