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탕화쿵푸,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탕화쿵푸,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2.12.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마라탕’ 부문에 선정
백경준 한국탕화쿵푸㈜ 대표이사가 23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한국탕화쿵푸 주식회사(대표이사 백경준)는 지난 23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마라탕’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뉴스파일, 한국인물사연구원, 교통교육복지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은 전문성, 발전 가능성, 소비자 만족도를 기준으로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한국탕화쿵푸의 탕화쿵푸마라탕은 경기도 수원시에 본점을 둔 마라탕 전문 프랜차이즈로 △맵고 알싸한 마라탕 △특제 마라 소스와 고기·야채를 한 데 볶은 마라샹궈 △새콤달콤한 비빔 요리 마라반 △고기 튀김과 달짝지근한 소스가 조화를 이룬 꿔바로우를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마라 요리는 고기(양고기·소고기)·야채·꼬치를 선택할 수 있고 매운 정도는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맵지 않은 하얀 국물도 있다.

한국탕화쿵푸는 예비 창업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중시하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창업·운영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가맹점의 성공에 힘을 실어준다. 홀·배달·포장 모든 방식으로 메뉴를 판매하게 해 지속적인 수익 창출에 유리한 것도 특징이다.

탕화쿵푸마라탕은 이같은 창업 경영 전략을 통해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고가고 있으며, 올 12월 가맹점 340개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