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피티 핏&미라클 이시연 대표 ‘2023 대한민국 인물 대상’ 전신성형운동 부문 수상
이피티 핏&미라클 이시연 대표 ‘2023 대한민국 인물 대상’ 전신성형운동 부문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3.03.0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과 삶의 긍정적 변화 이끄는 ‘전신성형운동법’으로 기적과 같은 효과 선사

이피티 핏&미라클 이시연 대표가 지난 2월 24일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전신성형운동 부문으로 수상했다.

대중매체와 SNS 발달은 현대인의 일상에도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고령화 시대의 도래와 맞물려 안티에이징 및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면서 여성들의 건강관리와 아름다운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 또한 증폭되고 있다.

이러한 현 트렌드와 니즈에 맞춰 여성이 꿈꾸는 아름다운 몸을 현실로 실현하고 있는 이피티 핏&미라클은 많은 고객들에게 기적과 같은 선물을 선사하고 있다. 전신성형운동인 이피티핏을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피티 핏&미라클의 이시연 대표는 전신성형운동을 통해 전신성형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고객에게 전하는 것은 물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넓고 맑은 강물 같은 존재로 고객과의 신뢰를 단단히 쌓아나가고 있다.

이피티 핏 & 미라클 이시연 대표
이피티 핏 & 미라클 이시연 대표

 

이피티 핏 & 미라클은 이시연 대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전신성형운동인 이피티 핏을 통해 여성들의 몸과 라인에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곳이다. 이시연 대표는 약 10년 전 젊은 나이에 건강에 큰 이상을 겪은 후 삶에 대한 시각이 변화되면서 타인의 몸과 마음의 치유를 통하여 삶의 유익을 도모하고자 하는 선한 목적을 갖게 되었다, 그로 인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전신성형운동 ‘이피티 핏’은 여성들의 로망인 여리여리하고 아름다운 골격과 비율의 몸으로 만들어주고 있는 운동이다. 이렇게 약 10년 전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이 운동은 이시연 대표가 2016년 한국에 귀국 후 ‘몸이 변하면 정신이 변하고, 정신이 변하면 삶이 변한다’라는 슬로건으로 사람들을 가르치기 시작하였고, 2019 년부터 ‘소수만의 특권, 꿈꾸는 몸이 실현되는 곳’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EPT FIT & MIRACLE은 E(Eelgance).P(Posture).T(Therapy or Technic)+ FIT(적합하다) 으로 우아한 자세를 위한 요법 또는 방법에 적합한 운동을 통한 기적의 효과를 의미한다. ​​

이피티 핏은 전신성형운동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이시연 대표는 “이피티 핏을 경험한 회원님들이 지은 이름이다. 마치 새롭게 다시 태어나는 것 같다거나, 몸의 근원부터가 바뀌시는 것 같다고 말씀하시기도 한다”라고 밝혔다. 그런 만큼 이피티 핏은 타고난 몸이든 후천적으로 변형된 몸이든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몸으로의 변화를 이끌어주는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신의 골격과 비율의 바르고 여리 여리한 아름다운 변화와 전신리프팅의 효과, 더불어 얼굴의 크기와 모양을 작고 예쁘게 그리고 그에 따른 이목구비의 적합한 변화까지 이끌어준다. 한마디로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변화이다. 또한 식이조절을 병행하지 않고 이러한 놀라운 몸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도 이피티핏앤미라클의 경쟁력이기도 하다.

이시연 대표는 “이피티 핏 운동을 하는 동안 전신리프팅과 더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하고 이상적인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한다. 이 변화는 이피티 핏 프로그램에 성실히 임한다면 누구나 가져갈 수 있는 효과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이피티 핏 운동법은 그 효과가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회를 거듭하면서 변화가 증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