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전용 앱 출시… 테이크아웃 선주문 가능
더리터, 전용 앱 출시… 테이크아웃 선주문 가능
  • 김상은 기자
  • 승인 2023.04.0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커피 더리터가 테이크아웃 선주문 가능한 전용 앱을 출시했다. (이미지=더리터)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는 전국의 더리터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오더 어플 ‘더리터 전용 앱’을 지난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리터 앱으로 미리 주문하면 매장에서 음료를 즉시 픽업할 수 있으며, 쿠폰도 간편하게 쓸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의 3% 적립이 가능하고, 적립금은 1000점 이상 시 사용할 수 있다. 더리터 고객은 이번 자체 앱으로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과 체계적인 포인트 적립 구축 등 편리한 테이크아웃 주문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전국 더리터 매장도 자체 앱 도입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해진다. 회전율이 매출에 큰 영향을 주는 소형 매장들은 다수의 주문이 들어와도 빠르게 접수할 수 있다. 여러 음료와 디저트를 사전에 준비해 고객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어 매장 운영관리에도 긍정적이다.

또한 더리터는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해 더리터 앱 신규 회원 가입 시 2,000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쿠폰은 아이디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박규현 더리터 운영지원 담당자는 “전용 앱 출시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더리터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고객님과 더불어 전국의 가맹점주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