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시계, 인테리어가 되다” 브랜드 FLAITO(플라이토)
“벽시계, 인테리어가 되다” 브랜드 FLAITO(플라이토)
  • 임미순 기자
  • 승인 2023.05.0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성아이엔씨,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집과 사무실에 하나쯤은 꼭 두는 시계. 30년 업력의 LED시계 전문 기업 지성아이엔씨

지난 1994년 설립돼 국내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LED시계를 보유하고 있는 LED 시계 전문 기업이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업, 관공서, 병원, 은행 등 기관을 대상으로 한 판촉 홍보 물품 제작을 시작으로 현재는 개인 소비자분들도 신규 입주, 집들이, 이사, 개업 선물 등으로 지성아이엔씨의 시계를 많이 애용하고 있다. 다양한 선택지의 시계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고 우리 집과 맞는 시계를 지성아이엔씨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22년 2월에 인테리어 LED 전자 달력을 개발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종이 달력은 달이 바뀌고 해가 바뀌면 손으로 넘겨주거나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 디지털 방식의 달력은 2099년까지 자동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편리하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최신 인테리어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애용을 하고 있다.

지성아이엔씨 제품
지성아이엔씨 제품

 

LED 시계 전문 기업이지만, 자체 브랜드 3개를 가지고 있다. ‘플라이토’는 시계뿐 아니라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과 리빙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루나리스’는 개발, 생산 모두 국내에서 진행하는 고가 전략의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이다. ‘쿨레이스’는 매듭 없이 활용하는 실리콘 신발 끈을 제작하는 브랜드로 25개국에 수출한 이력이 있다.

지성아이엔씨의 향후 계획은 제품의 위탁 판매를 진행하실 온·오프라인 파트너사를 늘려나가는 것이다. 현재도 모집 중에 있다. 지성아이엔씨의 제품을 더욱 많은 분께 알릴 수 있어 좋고, 파트너사는 재고 관리나 제품 발송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 서로 윈윈(WIN-WIN)하고 있다. 덧붙여, 시계는 시간이 정확히 맞는 것이 기본이기에 와이파이 프로그램 도입 등을 통 해 시간에 1초의 오차도 없게끔 기술적인 면에서 끊임없이 개발하고자 한다. ‘루나리스’는 개발, 생산 모두 국내에서 진행하는 고가 전략의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이다. ‘쿨레이스’는 매듭 없이 활용하는 실리콘 신발 끈을 제작하는 브랜드로 25개국에 수출한 이력이 있다. 지성아이엔씨 담당자는 향후 계획은 제품의 위탁 판매를 진행하실 온·오프라인 파트너사를 늘려나가는 것이라고 했다. 담당자는 현재도 모집 중에 있고 저희는 지성아이엔씨의 제품을 더욱 많은 분께 알릴 수 있어 좋고, 파트너사는 재고 관리나 제품 발송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 서로 윈윈(WIN-WIN)하고 있다. 덧붙여, 시계는 시간이 정확히 맞는 것이 기본이기에 와이파이 프로그램 도입 등을 통해 시간에 1초의 오차도 없게끔 기술적인 면에서 끊임없이 개발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