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케이, 2023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뷰티 화장품' 부문 수상
인트로케이, 2023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뷰티 화장품' 부문 수상
  • 김세아 기자
  • 승인 2023.06.27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로케이(크리스틴 박 대표)는 지난 23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뷰티 화장품’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트로케이 크리스틴 박 대표
인트로케이 크리스틴 박 대표

인트로케이는 화장품 제작 판매 기업으로 최상급 원료를 통한 피부 개선 효과를 바탕으로 설립 3년 만에 한국소비자평가 1위 화장품기업의 자리에 오른 기업이다.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블랙캐비어, 다마스크꽃수 등 최상급 원료를 사용하여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크리스틴 박 대표는 타사는 이윤을 추구하지만 자사는 오직 소비자들의 피부 개선과 '리즈갱신'만을 생각하고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트로케이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크리스틴 박 대표는 제품 생산을 위한 연구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쏟고 있다.

인트로케이는 그 결과 설립된 지 3년이 갓 지난 신생기업임에도 2022년 한중 수교 30년 기념 세계일대일로공소연맹이 선정한 한국소비자평가 1위 화장품에 선정될 수 있었다. 인트로케이의 빠른 성장세는 기업 단독이 아닌 소비자들과의 믿음을 바탕과 성능 향상을 위한 노력을 통해 얻은 결과이다. 앞으로도 인트로케이는 소비자들의 제품을 개발 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다. 인트로케이는 향후 베트남, 일본 등으로의 무역을 앞두고 있다. 이를 통해 K-뷰티의 세계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