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여로제빵소카페, 2023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베이커리’ 부문 수상
이여로제빵소카페, 2023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베이커리’ 부문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3.06.2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색 있는 유기농 디저트 제공하는 휴식·문화공간
이여로제빵소카페

이여로제빵소카페(대표 정선우)는 빵과 디저트를 제공하는 카페이자 넓은 공간에 특색 있는 인테리어로 지역 명소가 된 문화공간이다.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에 위치한 이여로제빵소카페는 수제 빵과 케이크, 커피 등 디저트와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디저트는 100% 유기농 밀가루와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40년 경력의 제빵 장인이 손수 만들고 있다. 또한 계절에 따른 시즌메뉴와 트렌드를 반영한 꾸준한 신제품 개발로 고객들에게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여름에는 일명 ‘이여로 꿀빙수’라는 팥빙수와 함께 눈꽃팥빙수 녹차빙수 인절미빙수 계절과일빙수 등 빙수 시리즈와 수박주스 복숭아쥬스 자두쥬스 등 더위를 날릴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일상 속 휴식처를 표방하는 해당 카페는 6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을 고급 원목 자재와 조명기구, 이천의 명물인 도자기를 활용해 개성 있게 꾸몄다. 예능프로그램과 영화 촬영지로도 각광받았고 세미나나 소모임, 동창회 등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이여로제빵소카페는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소비자 만족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지난 23일 ‘2023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베이커리’ 부문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