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5 종영… 홍현희 “네고왕5는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한 방송”
네고왕5 종영… 홍현희 “네고왕5는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한 방송”
  • 김세아 기자
  • 승인 2023.10.1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고왕, 시청자와의 소통을 통해 의견을 반영하는 프로그램
홍현희(사진=달라스튜디오)

홍현희와 함께한 네고왕5가 지난 13일 종영했다. 네고왕5는 2023년 02월 16일 첫 방영해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됐다. 네고왕은 직접 기업 대표를 찾아가 1:1로 가격 협상을 하여 그 자리에서 ‘네고’(할인)하는 장면을 영상으로 촬영해 보여주는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이다. 네고왕은 시청자들에게 네고 대상 회사에 대한 친숙함과 신뢰를 줬고 또한 짧은시간 안에 즉석에서 계약서 작성까지 마쳐, 이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게 했다.

네고왕5 31회 계약서(사진=달라스튜디오)

또한, 네고왕은 시청자와의 소통을 통해 의견을 반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는 댓글을 통해 네고왕과 소통을 하며 네고왕에 바라는 점을 요청할 수 있다. 네고왕 홍현희는 다양한 코디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다가갔다. 특히, 유튜브 커뮤니티에 코디 소품 투표를 올리며 시청자들과의 소통에 적극성을 보였다.

홍현희 코디 소품사진(사진=달라스튜디오)

특별편 제외 총 31회로 진행된 이번 네고왕5는 시작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1회 방송 당시 조회수 133만회, 댓글 2,444개 달성하며 인급동(인기급상승동영상) 5위를 차지했다. 마지막 31회에서는 4일 만에 조회수 44만회를 기록하며 끝마쳤다.

특별편, 부부네고단편 포함 총 36화로 진행된 이번 네고왕5에서는 절반 이상 분량을 차지한 식품(18개), 1/3가량을 차지한 뷰티 및 악세사리를 비롯해 화장품, 생필품, 여행 할인쿠폰, 네일아트, 클렌즈주스 , 프로틴음료 등 다양한 네고 제품을 선보였다.

마지막 화에서 홍현희는 “생각나는 분들이 너무 많다. 알볼로 피자 쌍둥이 형제 그 분들부터 아이소이 대표님 등에게 말씀드리고 싶은 건 제 스타일대로 강하게 했는데도 저를 귀엽고 진심 어리게 봐주셔서 우리 왕님들께 너무 감사하다”며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한 방송 중에 하나가 아닐까”라고 종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