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 김상은 기자
  • 승인 2023.11.1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가 ‘제23회 2023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1위에 선정되며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브랜드 대상은 매년 우수한 혁신기술을 바탕으로 탁월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세이버 제공
세이버 제공

세이버투플러스는 초음파세척기 시장을 선도한 초기 브랜드로서 최근 업계 최다 6천 건 고객 후기를 달성했고, 자사 R&D 센터를 통해 업소용식기세척기 개발 및 품질 개선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우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세이버 관계자는 “초세기 업체가 급격하게 늘어난 상황에서도 2023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초음파식기세척기 36개월~48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 많은 자영업자 사장님들이 할부 이자 부담 없이 초세기를 사용하면서 쉽고 편하게 일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이버는 신제품 ‘가정용 콤보식기세척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수압식과 초음파를 결합한 콤보식기세척기는 허리 숙임 없이 식기, 야채, 과일, 젖병, 장난감 등을 살균, 소독, 세척할 수 있는 가정용식기세척기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 할인가에 각종 사은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