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윌스토어 마석점 오픈기념 이벤트 행사 개최"
"굿윌스토어 마석점 오픈기념 이벤트 행사 개최"
  • 김세아 기자
  • 승인 2023.11.2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화도읍 주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굿윌스토어 마석점 오픈이벤트 포스터(제공=굿윌스토어)

“굿윌스토어 마석점”(마석역 1번 출구 앞,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중앙로 108)을 2023년 11월 22일(수) 오픈을 하며 개점 기념으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의 행복 쇼핑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장 운영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을 열며 일요일은 휴무한다. 남양주시 화도읍 주민들과 관광객을 위한 ‘오픈기념 3일간의 행복 쇼핑’은 회원 가입 이벤트, 구매 금액 이벤트, 방문 고객 이벤트 등 3가지 유형으로 하여 각 가정과 기업에서 후원받은 물품을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 이벤트 1, 회원 가입 이벤트

ㆍ굿윌스토어 마석점에 회원 가입을 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께 '자주 액자' 증정

♡ 이벤트 2. 구매 금액 이벤트

ㆍ당일 3만 원 이상 구매 시 ‘목베개’ 증정

♡ 이벤트 3. 방문 고객 이벤트

ㆍ굿윌스토어 마석점에 방문해 주시는 모든 고객께 ‘캔들 홀더’ 증정

한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는 장애인과 다문화가정 등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사회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립을 지원하는 비영리 사회복지법인이다. 매장은 여러분의 물품 기증과 구매로 운영되며 기증해주신 물품을 판매하여 얻은 수익으로 장애인과 다문화가정 등을 직접 고용하여 급여로 제공하고 있다. 장애인 등 소외계층은 기증품을 관리 및 판매하고, 고객을 응대하는 일을 통해 삶의 가치를 발견하며 급여를 통해 자립을 실현하고 있다.

그리고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등과 기업에서의 물품을 기증할 경우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여 연말정산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에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 물품 기증 및 후원문의는 국번 없이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국번 없이 1644-9191, 마석점 031) 511-999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