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곱집,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우곱집,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3.11.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2023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 선정

우곱집(대표 최정모)이 지난 13일 서울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부문으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프리미엄 한우곱창 전문 브랜드 우곱집은 한우곱창 외에도 우대갈비를 비롯해 다양한 신메뉴를 추가해 선보이고 있다. 소의 여러 부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 더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지난해보다 매출과 가맹점 수가 늘어 서울 경기 인천 대전 지역에서 맛볼 수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태국 방콕점을 필두로 아시아 시장 확장에도 힘을 쏟고 있다.

신선한 한우곱창·대창 등 메뉴와 고급스러운 매장 내외부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사고 있는 우곱집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