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354-D지구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 굿윌스토어에 후원물품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354-D지구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 굿윌스토어에 후원물품 전달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3.11.3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4-D지구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이 굿윌스토어 재단본점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사진=굿윌스토어)

지난 28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4-D지구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회장 오대현)은 다가오는 겨울철을 대비해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재단본점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이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에서 굿윌스토어에 네 번째 하는 물품후원 행사이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살아가며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회원들이 각 가정에서 의류와 생활용품 등 물품을 직접 차량으로 싣고 와 전달식을 했다.

후원 물품을 전달받은 홍성만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상임고문은 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서울 송파, 강동, 은평, 양천, 마포와 인천, 안양, 가평, 마석)의 매장 운영과 탈북민지원센터, 그룹홈 2개소 대한 소개를 하며 근로 장애인에 대한 격려에 감사함을 전했다.

오대현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 회장(㈜솔바텍 대표이사)은 “각 가정에서 아끼며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품들을 중증장애인들의 자립 지원을 위해 선뜻 내놓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날씨가 추워져서 몸도 마음도 움츠러들지만 장애인 사랑과 나눔을 통한 훈훈한 정으로 올겨울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한다.”’라고 했다.

비영리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송문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몇 번째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업체, 기관, 단체, 협회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중증장애인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빈곤층으로 추락하지 않고 스스로 자립을 할 수 있도록 물품 기증과 매장에 방문해 필요한 물품을 구매도 해 줬으면 한다”고 헸다.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각 매장에서 판매하여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사용되며, 기부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서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으며,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