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치킨 전문 브랜드 순살만공격, 제23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치킨’ 부문 수상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 순살만공격, 제23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치킨’ 부문 수상
  • 김세아 기자
  • 승인 2024.01.0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살만공격 로고(제공=순살만공격)

(주)프로스이앤에프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 순살만공격이 지난 29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3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순살만공격은 ‘순살만 공을 들여 격식있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전 메뉴가 100% 닭다리살 순살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순살치킨 메뉴들로 구성돼있으며 소비자들의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이다.

대표 시그니처 메뉴 ‘치파포 V5’는 10가지 맛 치킨 중 5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치파포 세트’의 바베큐 버전인 ‘바네요 세트’는 ‘바(베큐)네(가지맛)요(리)’로 바베큐 순살치킨 4종에 떡사리와 감자튀김 등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여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메뉴다.

올해 들어 순살만공격은 가맹점과의 상생과 고객을 위한 배달비 프로모션, 다양한 인플루언서 협찬 등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집행했다. 또한 고객 마케팅 강화를 위하여 자사앱을 활용, 고물가 시대의 치킨 가격 인하, 배달비에 대한 부담감소를 위하여 ‘배달비 0원부터‘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을 하여 고객들에게 가격 부담이 적고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좋다는 호평이다.

또한, 가맹점의 경영관리를 위해 4W 2H 1U 시스템을 구축하며 브랜드로써의 책임감과 신뢰성을 높였다. 4W(WHAT, WHERE, WHEN, WHO), 2H(HOW, HOW MUCH), 1U(UNRIVAL) 어떤 메뉴를 팔지 부터 정확한 소비타깃까지 분석하며 순살만공격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돋보이게 한다.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점주들 입장에서 수익률을 최대한 높이고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