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글로벌서밋· 취업박람회 서포터즈 모집
한국장학재단, 글로벌서밋· 취업박람회 서포터즈 모집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4.04.1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ASAS 글로벌 서밋 & 대학교육 및 공공기관 취업 박람회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이미지=한국장학재단)

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은 오는 19일까지 ‘IASAS 글로벌 서밋’ 및 ‘대학교육 및 공공기관 취업 박람회’를 홍보하기 위한 서포터즈 ‘다리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장학재단은 다음달 22일부터 23일까지 대구 EXCO에서 세계 주요 고등교육 및 학생지원 기관들과 함께 하는 IASAS 글로벌 서밋을 준비 중이며 이와 동시에 대구·경북지역의 학생, 학부모, 취업준비생에게 양질의 대학교육 및 취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대학교육 및 공공기관 취업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IASAS 글로벌 서밋 및 대학교육 및 공공기관 취업 박람회 서포터즈는 국제행사, 대학교육 및 공공기관 취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 심사를 거쳐 50명이 선발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을 통한 행사 사전 홍보와 함께 행사 현장에 직접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외국어 소통이 가능한 지원자는 박람회와 함께 진행되는 2024 IASAS 글로벌 서밋에 참여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안내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 시상도 수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