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패션 마켓플레이스 도떼기마켓, 쇼핑 서비스 출시
중고패션 마켓플레이스 도떼기마켓, 쇼핑 서비스 출시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05.1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수천여 개의
 중고 의류 및 잡화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스타트업 유니온풀이 도떼기마켓(www.dottegi.com)의 중고의류 쇼핑 서비스를 출시했다.
‘도떼기마켓’은 중고의류를 직접 구입해주고 판매하는 중고패션 마켓플레이스 서비스다. 새롭게 출시된 쇼핑 서비스에서는 전국 각지의 사용자들이 도떼기마켓의 매입 서비스를 통해 판매한 수천여 개의 최신 의류 및 잡화를 만나볼 수 있다.

도떼기마켓 쇼핑 서비스의 특징은 검증된 셀러들이 판매한 패션 제품들을 새 제품 대비 놀랍도록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모든 제품들은 도떼기마켓의 패션 MD에 의해 엄격히 검수되었기 때문에 중고제품이지만 신뢰하고 구입할 수 있다. 물론 중고의류 구입시 가장 고려하게 되는 부분은 당연히 제품의 상태이다. 도떼기마켓은 자체 개발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물품을 매입하고 세탁까지 함으로써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최상의 제품 상태를 보장한다.

유니온풀의 성시호 대표는 “단순히 싼 맛에 중고제품을 구매하던 시대는 끝났다. 물론 도떼기마켓의 제품은 세상에서 가장 저렴하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다. 최고의 셀러들이 인정한 가장 유니크한 스타일, 셀 수 없이 많은 스타일의 믹스매치 가능성, 그리고 마치 새제품을 사는 듯한 멋진 경험까지 할 수 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도떼기마켓의 모든 제품은 단 한 개씩만 존재한다. 이곳에서 망설임은 오히려 사치일 뿐이다. 검소해지자” 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온풀은 ‘도떼기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6월 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더욱 쉽고 편하게 중고의류 거래가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