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쇼’의 명품 몸매 최여진, 비센 화장품과 다이어트 식품 모델로 발탁
‘더바디쇼’의 명품 몸매 최여진, 비센 화장품과 다이어트 식품 모델로 발탁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07.1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센 멜리본 벌독 마스크팩과 최여진

- 최여진, 대통령 근접 경호원 출신 배우 수련과 함께 비센 모델로 활동

- 10일 오후 4시, 여의도 63빌딩에서 연구성과 및 신제품 발표회 열어

농업회사법인 비센 주식회사(대표 안창기)는 항노화 코스메틱 브랜드 ‘멜리본 벌독 마스크팩’과 건강기능식품 ‘장사랑 다이어트’의 전속 모델로 배우 최여진을 선정했다.

최여진은 온스타일 보디 전문 프로그램 ‘더바디쇼’에서 메인MC를 맡아 건강미 넘치는 매력적인 몸매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자신감 넘치고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비센(주) 마케팅 담당자는 “최여진의 건강하면서 패셔너블한 이미지가 자사의 마스크팩 및 다이어트 제품과 잘 어울려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며 “최여진의 전속모델 활동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비센(주)은 건강기능식품 ‘장사랑 다이어트’의 또 다른 모델로 박근혜 대통령 근접 경호원 출신의 배우 수련을 발탁하며 “수련의 독특한 이력이 자사 다이어트 식품의 특성을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센(주)은 최여진과 수련을 모델로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기업 이미지 강화를 위한 다각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비센(주)은 금일 오후 4시에 여의도 63빌딩에서 연구성과 및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

농업회사법인 비센 소개

농업회사법인 비센 주식회사는 대한민국 친환경 양봉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2008년에 창립하였으며 양봉기구, 동물용의약품, 양봉산물에 대한 지속적인 제품개발 및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양봉관련 회사 중 유일하게 기업부설연구소를 갖추고, 봉독 및 벌꿀 실용화를 위한 연구에 매진하며 다수의 국내 국가 과제 및 영국과 국제 공동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차의과대학과 영국의 Strathclyde대학과의 국제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화장품 ‘멜리본 벌독 마스크팩’과 화분(꽃가루)를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장사랑 다이어트’ 등을 출시하여 양봉산물의 활용 영역도 새롭게 개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