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O2O 시장의 빠른 서비스 – 퀵톡
칼럼 O2O 시장의 빠른 서비스 – 퀵톡
  • 박성순 대표
  • 승인 2015.07.28 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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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쿱스  박성순 대표


 

21C 물류를 소비자의 손에 가장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직종은 아마도 퀵서비스란

직업군 일 것입니다.

 

급속한 도시경제의 발전과 더불어 구매한 물품을 확인하고 평가를 내고 싶은 소비자의 기본 심리를 편승 신속 전달하여 가름할 빠름의 제공자이기 때문이다.

 

다양한 경로로 내 손안에 서비스를 받는 현대인들의 취향에 빠름을 제공하는 유일한 직업군인 퀵서비스란 카테고리가 우리의 곁에는 24시간 대기하며 빠른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업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웃사촌뿐만 아니라 주위의 아버지들이 과거부터 내려온 품앗이 문화를 이어 선진 소비자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에게 대가성 있는 다양한 배달 업종으로 나누어져 서비스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퀵서비는 이륜차나 경상용차를 이용한 소화물 운송업을 지칭하는 단어로 기록되어있다.

 

격동의 50년대 물을 길어다 주었고 동대문시장에서 포목을 운반하였으며 다양한 시장 내에서 이루어지는 물품조달의 매개체로서 없어서는 안 될 신뢰를 바탕으로 이어온 현대의 수많은 직업 군중에 오래된 전통 업종임을 우리 모두는 알 것입니다.

 

90년대의 단순한 배달 업무는 포괄적으로 요구하는 다양한 심부름과 경제성장을 기반 한 기업을 위한 협약계약에 의한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변한다.

 

각개각층에서는 다양한 업종을 스마트폰에 담고 있다 진화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한 콘텐츠간의 조합을 통한 상생의 프로모션 또한 급격히 진행되어지고 있다

 

작전명: O2O플랫폼 (택시 퀵서비스 대리운전 택배) 외

 

퀵서비스는 O2O(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결 매개체중 )가장 빠르게 고객을 직접적으로 만족시키는데 가장 효과적이며 한국의 선진 배달 문화를 이끈 콘텐츠임에 자명한 사실이다

 

오프라인의 다양한 업종과 콘텐츠를 합승하여 이끌 합법적 구실점인 퀵서비스는 경제성장의 동력이고 마지막 전달자로서 유통의 (창)昌임을 작자의 퀵서비스 콘텐츠는 도외시 된 배달문화의 자급적 발전이 아닌 창의적 진화를 위해 오늘도 달립니다.

 

지금의 B2B(기업 간 상거래) B2C(기업과 개인상거래) C2C(소비자간 인터넷비즈니스)는 택배와 퀵물류의 이중적 시스템으로 나눠지고 공존하여 지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풀업한 고객 편의를 위한 빠른 시스템을 장착하고 오늘도 내일도 도로 위를 달리고 있는 퀵서비스는 당신 곁의 빠름 콘텐츠입니다. ㈜아이쿱스 박성순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