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워터, 대용량 정수장비 ‘HK-09’ 출시 기념 무상 설치 서비스 실시
애니워터, 대용량 정수장비 ‘HK-09’ 출시 기념 무상 설치 서비스 실시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09.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시 추어탕전문점 ‘구름산추어탕’ 주방에 설치된 제품 모습.

-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전국 모든 음식점 및 식품가공업체 설치 가능

- 애니워터 HK-09, 분당 20L 이상 정수 물 공급하는 대용량 정수 장비

 정수기 제조 및 유통업체 애니워터(대표 김기훈, www.anywater.net)가 주방용 대용량 정수장비 신제품 ‘ANYWATER HK-09’ 출시를 기념해 9월 1일부터 설치비 무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10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커피전문점, 식당, 대형레스토랑, 식품가공업체 등 정수물이 필요한 모든 사업장에서 점주가 원하는 위치에 설치비 무상으로 애니워터 정수장비를 설치해 준다. 전국 어디든 설치 가능하며 방문 상담 서비스도 진행한다.

애니워터 마케팅 담당 김정현 팀장은 “ANYWATER 설치비 무상 서비스를 통해 점주에게 설치비용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에게는 더욱 깨끗한 물과 조리수를 공급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위생적이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정현 팀장은 “외식업 관계자들이 고품질 재료 사용으로 메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주력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좋은 물’ 사용에 대한 외식업 경영주들의 니즈가 점차 커지고 있다”며 “이에 맞춰 수질과 수량, A/S까지 삼박자를 갖춘 우수한 정수 능력의 맞춤형 정수기를 제공하여 외식업 관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 기술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용량정수기 ‘ANYWATER' 는 분당 20L 이상의 정수 물을 공급할 수 있는 대용량 정수 장비이다. 자연여과방식으로 별도의 전기 사용료가 발생되지 않으며, 저수조에 물을 저장해 놓는 저장탱크가 없어 위생적이고 깨끗한 물을 공급할 수 있다.

애니워터는 12년 동안 정수기 렌탈, 건설사 단납 설치 정수장비 기술혁신을 선도하여 새벽집, 서동한우, 곰바위,나랏님쌀밥집, 양지말화로구이, 서초사리원, 설마중, 울산솔밭가든, 인천송도갈매기, 구름산추어탕, 탐앤탐스, 할리스, 망고식스, 커핀그루나루, 요거프레소, 더츠커피, 더반찬, 마린푸드, 힐링메뉴 등 전국의 프렌차이즈 업체 및 유명 외식업소에서 점주는 물론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정수장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애니워터 정수장비와 무상 설치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니워터 홈페이지(www.anywater.net)를 참조하면 된다.

애니워터 소개

2004년 설립 이후 12년여 동안 정수기 및 비데 유통을 시작으로 첫발은 내딛은 주식회사 애니워터는 전국 아파트 단납 설치 15만 건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정수기 소모품 수입, 유통과 렌탈 경험을 살려 커피전문점 및 외식업소에 맞는 대용량정수기 ‘ANYWATER’ 개발, 현재 국내 상위 6개 커피전문점에 전국 30% 이상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유명 외식업소에 납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