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코 시크릿’, 한.중 동시 론칭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코 시크릿’, 한.중 동시 론칭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09.0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코 시크릿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벤트 제품인 쏘 시크 볼드 립 크레용 4종

- 에코 시크릿, 한.중 론칭 기념 ‘쏘 시크 볼드 립 크레용 0원 이벤트’ 실시

-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켓 T몰 입점 및 13개 도시 180개 H&B 매장 입점

 뷰티 브랜드 에코 시크릿(대표 이현경)이 순수한 자연에서 찾아낸 아름다운 이야기를 전하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코 시크릿(eco secret)’을 한국과 중국에 동시 론칭했다.

‘에코 시크릿(eco secret)’은 순수한 자연으로부터 찾아낸 원료에 담긴 성분을 활용한 브랜드로, 자연의 순수함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국내 공식 홈페이지(www.ecosecret.co.kr)와 함께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켓 T몰(www.tmall.com) 및 중국 180개 H&B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에코 시크릿은 탄탄한 기술력과 연구진을 보유한 자사 연구소 콜더마(KORDERMA)와 프랑스의 더마 화장품 전문 연구소인 인더마(INDERMA)와 함께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공동 연구.개발한다.

첫 출시되는 제품 ‘에코 시크릿 쏘 시크 볼드 립 크레용(ECO SECRET So Chic Bold Lip Crayon)’은 촉촉하고 비비드한 립 컬러를 연출해주는 오토 타입의 립 크레용이다. 틴트의 생생한 컬러를 담아 틴트를 바른 듯 생생한 컬러감을 연출해주고, 고수분의 텍스처가 입술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촉촉하고 반짝이는 유리알 입술을 연출해준다. 건조한 가을, 겨울철 따로 립밤을 사용하지 않아도 강력한 보습 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쏘 시크 볼드 립 크레용은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연출해주는 ▲’푸시아 핑크’, 딸기 우유 컬러가 귀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네온 핑크’, 달콤한 복숭아를 그대로 담은 듯 사랑스러운 립을 연출해주는 ▲’코랄 핑크’, 상큼한 오렌지 컬러가 생기발랄하게 연출해주는 ▲’쥬이시 오렌지’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코 시크릿(eco secret)’ 제품들은 에코 시크릿 공식 홈페이지(www.ecosecret.co.kr)와 G마켓.11번가 등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코 시크릿은 브랜드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로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매일 200개씩 ‘쏘 시크 볼드 립 크레용 0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9월 말까지 에코 시크릿 제품 전 제품 구매 고객 및 3만원,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에코 시크릿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더마 소개

2015년 8월 출범한 에코 시크릿은 순수한 자연으로부터 찾아낸 원료에 담긴 성분을 활용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 브랜드 컨셉에 따라 고객에게 자연의 다채로움과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에코 시크릿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자연의 순수함 그대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