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누에고치…천연 실크 아미노산 ‘천잠’, 상호 변경 및 판매 대리점·약국 모집
먹는 누에고치…천연 실크 아미노산 ‘천잠’, 상호 변경 및 판매 대리점·약국 모집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09.1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누에고치를 소화 흡수가 가능하도록 가수분해 한 제품

가까운 약국, 대리점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 시스템 마련할 계획




누에고치에서 소화 흡수가 가능한 천연 실크 아미노산을 추출하는 원천기술을 보유한 천잠식품(대표 조문자, http://chunzam.com)이 천잠바이오로 상호명을 변경하고 다양한 상품
군 개발 및 영업 확대에 따라 천잠바이오 상품을 판매할 대리점 및 약국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천잠바이오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천잠 실크 펩타이드의 원천기술을 보유한 식품전문기업이다. 실크 펩타이드란 사람이 그대로 소화시킬 수 없는 천연단백질인 누에고치 즉 실크를 특수 공법으로 분해해 사람이 소화 흡수할 수 있도록 만든 천연 아미노산 펩타이드를 말한다.

천잠의 실크 아미노산은 최저 염분율과 스프레이 드라이 공법으로 가공되는 우수한 품질의 100% 수용성 실크펩타이드다. 천잠바이오는 인체에 완벽한 흡수 조건으로 개발된 누에고치 단백질로 아미노산 흡수율을 높인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몸은 균형된 영양으로 이뤄진다. 우리 몸은 물 65%와 20여종의 아미노산 30%, 16종의 미네랄 외에 기타 나트륨과 비타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아미노산 수천 개가 모여 하나의 세포를 구성하게 된다. 세포를 구성하는 가장 기초가 아미노산에 있는 셈이다.

천잠바이오 자문 약사이자 ‘나는 죽을때까지 안 아프며 살고 싶다’의 저자인 송명희 약사는 “인체의 구성성분으로 분류되는 물과 단백질은 가장 중요한 영양소다. 우리 몸은 케라틴으로 되어있는 머리카락과 손발톱에서부터 뼈를 구성하는 콜라겐과 근육의 콜라겐까지 즉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모두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고 그에 더해 소화 효소, 각종 인체 내 생산 효소들과 호르몬까지 모두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다”며 “특히 근육, 관절, 소화기, 순환기 등에 만성적인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과 상담하면서 단백질 공급과 영양소의 밸런스를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천잠바이오 조문자 대표는 “천잠의 실크 아미노산은 타 제품의 추종과 모방이 어려운 순수한 누에고치에서 추출된 고농축 순수 펩타이드 분자 아미노산”이라며 “맛과 분포도 저염도 등 원칙을 지켜 다양한 생리활성 기능을 지닌 자연치유와 면역력을 상승시키는 펩타이드 아미노산으로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조문자 대표는 일상생활은 물론 치료 시에도 병행하면 자연치유와 성장에도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이러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천잠바이오는 우리 몸의 면역기능 강화와 항상성 유지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유통구조 확립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질병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인이 가까운 지역의 약국을 통해 구입하고 약사를 통해 전문적인 상담으로 건강관리가 이뤄질 수 있는 구매가 가능하도록 건강관리 시스템을 마련할 계획이다.

천잠바이오 조문자 대표는 “현대인은 영양의 불균형 및 일상생활에서 면역을 위한 영양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만큼 천잠바이오의 실크 아미노산을 전 국민의 건강지킴이로 전파할 예정”이라며 “전국 약국과 대리점을 모집해 사업전개에 따른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 약국과 대리점을 통한 천잠 유통구조를 더욱 확대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잠바이오 제품의 약국 및 대리점, 취급점 상담은 천잠바이오 영업팀(02-969-00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잠바이오 소개

천잠바이오는 천연 소재로 현대인 건강을 직접적으로 관리한다는 슬로건을 앞세워 천연 아미노산 누에고치 실크아미노산을 메인으로 천연발효식초, 고흡수를 위한 이온미네랄, 천잠을 발효한 천연발효식초와 천잠 리흄 화장품, 천연비누와 치약의 혁신이라 할만큼 구강건강을 지켜주는 천잠치약까지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출시 판매하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