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이촌동 한강쇼핑센터-센트럴서울안과 다시 ‘북적’…”어려움 이겨냈죠”
동부이촌동 한강쇼핑센터-센트럴서울안과 다시 ‘북적’…”어려움 이겨냈죠”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10.0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2일 증권사 지점 화재사고 발생 100여 일만에 완전 정상화
지난 6월 22일 발생한 용산구 동부이촌동 한강쇼핑센터 KDB대우증권 동부이촌동 지점 화재 사고로 인한 피해로 임시 병원 이전 진료와 복구공사를 진행했던 센트럴서울안과가 10월 1일부터 수술을 포함한 모든 진료 기능을 정상화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한강쇼핑센터 내 입점 업체들의 영업은 사고발생 100여일 만에 완전히 정상화되었다.

한강쇼핑센터는 용산구 동부이촌동 중심부에 위치한 주상복합 상가로 지하 1층, 지상 3층, 전체 5천여㎡의 면적에 카페 아티제 등의 대중음식점, 올리브영, 수입의류, 귀금속 상가 등과 의료기관들을 비롯한 1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입점해 있으며, 동부이촌동의 전통적인 의료 및 쇼핑문화의 중심지로 잘 알려져 있다.

KDB대우증권 동부이촌동 지점 화재는 소방서 감식 결과 지난 6월 22일 오전 7시경 이 회사의 탕비실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화재 사건으로, 즉시 출동한 소방대에 의하여 인명피해 없이 진압되었으나, 분진 등으로 인하여 입점 업체들이 큰 피해를 입었다. 한편, KDB대우증권 동부이촌동 지점은 한강쇼핑센터에서 자진 폐점했다.

센트럴서울안과 최재완 원장은 “인접 점포에서 발생한 화재사고로 몇 달 동안 진료 및 수술일정에 큰 차질을 받았지만, 고객들의 성원과 구성원들의 노력으로 이를 극복할 수 있었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센트럴서울안과는 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 초고도근시 등 ‘질환 전문’ 안과 클리닉으로, 지난 2013년 ~ 지난해 기간에는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하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노안, 백내장 수술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센트럴서울안과 소개

센트럴서울안과는 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 초고도근시 등 ‘질환 전문’ 안과 클리닉으로, 지난 2013년 ~ 지난해 기간에는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하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노안, 백내장 수술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