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네트웍스, 기능성 화장품 ‘생블랑쉬’ 론칭…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호평
에스디네트웍스, 기능성 화장품 ‘생블랑쉬’ 론칭…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호평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10.2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생블랑쉬 타임프리즈에어브러쉬   

바르지 않고 뿌리는 고급 기능성 화장품… 장시간 보습 및 리프팅 지속

10월 15~17일 코엑스서 개최된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선보여 호평 받아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네트웍스(대표 허승우, www.saintblanche.com)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화장품 ‘생블랑쉬(SAINT BLANCHE)’를 출시하고 10월 15~17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13회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선보여 큰 호평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SAINT BLANCHE’는 타임프리즈에어브러쉬와 타임골드캡슐을 활용, 주름개선 및 미백, 리프팅 그리고 보습력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손으로 바르는 방식이 아니라 에어건으로 뿌리는 방식을 도입함으로써 보습과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방식으로 고농축 액이 피부에 흡수되어 장시간 보습 및 리프팅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생블랑쉬는 뷰티, 아트, 패션을 콘셉트로 하여 제품 하나에 여러 가지의 의미를 담아 단순한 기초화장품의 기능을 넘어 아트와 패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급스런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디네트웍스는 ‘생블랑쉬’를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선보여 바이어와 소비자, 파워블로거 등의 호응을 얻었다. 미국 및 중국 바이어들과 각각 100 세트씩 공급하는 MOU를 체결했고, 개인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현장 판매를 진행했다.

에스디네트웍스 허승우 대표는 “생블랑쉬의 독특한 사용 방식과 고급스런 이미지 덕분에 지난 9월 KINTEX 뷰티박람회에서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모은 데 이어 이번 코엑스 뷰티엑스포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다”며 “생블랑쉬 제품이 기존 화장품과 차별화되는 제품인 만큼 마케팅 역시 기존 틀에서 벗어나는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디네트웍스는 12월 초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계획이며 패션과 아트의 콜라버레이션을 준비 중이다. 자세한 시기는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SAINT BLANCHE’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intblanche.com), 전화(02-6082-0533) 또는 이메일(jh.kim@sd-networks.co.kr)로 문의하면 된다.

에스디네트웍스 소개

에스디네트웍스(SD네트웍스)는 2015년 창립한 화장품 제조업체로 대표 브랜드로는 SAINT BLANCHE가 있다. 뷰티 아트 패션을 컨셉으로 만든 기능성 화장품으로서 ‘당신의 아름다움을 영원히’를 모토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