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음, 간 기능 보호제 ‘프로메테우스 정’ 출시… ’간 건강 캠페인’ 펼쳐
다나음, 간 기능 보호제 ‘프로메테우스 정’ 출시… ’간 건강 캠페인’ 펼쳐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10.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0일 ‘간의 날’ 맞아 출시
 

10월 20일 ‘간의 날’을 맞이해 간을 보호하는 7가지 비타민과 2가지 Plus-α 성분으로 구성된 간 기능 보호제 ‘프로메테우스 정’이 출시되었다.

이는 철저한 이론과 임상을 배경으로 해 비타민D를 제공하고 있는 다나음(www.danaum.co.kr)이 다시 한번 철저한 이론과 임상을 통해 입증된 9가지 필수 성분을 충분한 용량으로 구성 하여 건강 기능식품으로 출시한 것이다.

우리 신체는 7가지 비타민이 간을 보호하기 위해 작용하고 있다. 첫째로 간 보호 작용 8가지를 발휘함이 입증 된 비타민D와, 둘째로 간 유전자를 작동시켜 5가지 간 보호작용을 발휘하는 비타민 B6/B9/B12/Choline 그룹, 그리고 셋째로 간 질환 발병의 원흉이 되는 지용성 유해 산소(ROS)를 제거하는 비타민E와 수용성 유해 산소(ROS)를 제거하는 비타민C가 역시 한 그룹의 비타민으로 구성 되었으며 이들 7가지 비타민을 보조해 줄 수 있음이 계속 입증되어 온 생약 추출물 밀크씨슬(Milk Thisle)과 오미자(Schisandra) 추출물의 최적량이 Plus-α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메테우스 정의 9가지 성분의 처방은 지방간, 간염, 간경화, 간암 등에 걸리지 않는 간이 건강한 자들의 간 보호 작용이 위에 언급한 7가지 비타민 작용이 충분한 자들이라는 사실이 입증 되어 왔다는 점에 근거해 제조되었다.

하루 1회 2정 복용을 기본으로 하여 필요한 경우 증량 할 수 있다.

다나음은 간 건강 정보센터”(www.LiverHealth.co.kr)를 운영하며 간 질환 예방과 치료에 대한 최신 임상 정보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간 건강 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올바른 간 건강에 대한 계몽과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다나음의 종합 간 건강 제품 프로메테우스 정은 60정 3박스(3개월분)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다나음의 고문이자 프로메테우스 개발자인 전성수 고문의 성분에 관한 설명 동영상은 https://youtu.be/OvmNmVjxoJU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한 문의는 031-757-7990 또는 info@danaum.co.kr로 하면 된다.

다나음 소개

(주)다나음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약국에 공급하는 건강기능식품 개발 전문 회사로 지난 50여년간 220여종의 신약 연구 개발과 학술 활동을 통해 우루사 개발하였으며, 제1회 과학의날에 대통령으로 부터 철탑 산업훈장을 수여받고, 국민건강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전성수 고문이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