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전문 온라인 쇼핑몰 ‘건강백세’ 공식 오픈
슈퍼푸드 전문 온라인 쇼핑몰 ‘건강백세’ 공식 오픈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10.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루산 마카 및 그라비올라, 폴란드산 아로니아, 브라질산 타히보 차 등 판매

해외에서 직수입한 천연 슈퍼푸드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건강백세’(www.perumaca.kr)가 공식 오픈했다.






건강백세는 폴란드에서 직수입한 아로니아를 비롯해, 페루산 마카 및 그라비올라, 브라질산 타히보 차 등을 판매한다. 100% 현지에서 직수입하며 분말, 혹은 환 형태로 가공해 판매한다. 건강백세의 모든 제품은 한국 관세청 통관 제품이며 식약청 정밀검사를 필한 제품이다.

대표적인 항산화식품으로 불리는 아로니아(aronia)는 폴란드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아로니아를 직수입해 안토시아닌 등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동결건조분말 형태로 만들어 아로니아 환으로 판매한다.

안토시아닌 함유로 늙지 않게 한다고 해서 불로매(不老苺)라고 불리는 아로니아는 떫은맛으로 인해 생과로 먹기 어려워 주로 즙으로 가공 만드나 이로 인해 대부분의 영양성분이 함유된 아로니아 열매가 부산물로 버려지고 있다. 이에 반해 건강백세는 영양성분을 100% 섭취하고 휴대 및 먹기 편리하게 환으로 제조했다

척박한 안데스 고지대에서 자라는 마카(maca)는 안데스의 산삼으로 불리며 아연, 철분 등 미네랄이 풍부해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슈퍼푸드다. 필수아미노산과 천연미네랄이 풍부해 미항공우주국(NASA)에서 체력소모가 많은 우주비행사를 위한 식품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건강백세는 페루에서 직수입한 100% 천연 페루마카 분말을 먹기 좋게 제공한다.

천연 항암 식물로 널리 알려진 그라비올라(graviola)는 북남미, 동남아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식물인데 잎을 우려서 차로 마시는 타 재품과 달리 페루의 세계적 식품회사가 그라비올라의 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로 만든 제품을 건강백세가 수입해 판매한다.

브라질 아마존 지역에서 자라는 약초로 대체의학계에서 널리 알려진 타히보(taheebo)는 연필깍기 타입의 차로 우려서 마시는 타 제품과 달리 브라질 타히보 생산 전문회사와 손잡고 타히보 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로 만든 제품이다.

건강백세 전태순 대표는 “현재 판매 중인 4종의 슈퍼푸드 외에, 앞으로 까무까무, 스테비아 사카인치, 골든베리, 자색옥수수 등 세계 각 지역의 슈퍼푸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건강한 백세 시대를 위해 슈퍼푸드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때인 만큼, 세계 각국의 대표 슈퍼푸드만을 엄선해 선보임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건강백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건강백세 홈페이지(www.perumac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강백세 소개

㈜건강백세는 2013년 설립된 건강식품 전문 수입 유통 회사다. 아로니아, 그라비올라, 페루마카, 타히보 등의 제품을 주로 취급한다. 2015년 가을 슈퍼푸드 전문 온라인 쇼핑몰 ‘건강백세’를 론칭했다. 건강백세는 앞으로 까무까무, 스테비아, 사카인치, 골든베리, 자색옥수수 등 세계 각 지역의 supper food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