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앤 ‘팔로우미6’, 맥주샴푸를 이용한 동안 헤어 케어 방법 소개
패션앤 ‘팔로우미6’, 맥주샴푸를 이용한 동안 헤어 케어 방법 소개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10.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하고 푸석한 머리결과 두피를 동안으로 탈바꿈하는 헤어 케어 방법 선보여

오로라에스의 맥주효모를 이용해 만든 샴푸 ‘비어타민샴푸’ 소개

 29일(목) 방송된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의 ‘팔로우미6’에서 동안을 만드는 신의 한 수 헤어 케어를 주제로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을철 푸석푸석해지는 머리결과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헤어 케어 방법이 공개되면서 오로라에스(www.auroras.kr)가 개발한 맥주샴푸인 ‘비어타민샴푸(BeerTamin Shampoo)’를 이용해 샴푸하는 모습이 소개돼 MC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맥주샴푸에는 비타민B가 많이 들어있어 두피케어, 모발의 영양공급, 모발의 탄력, 윤기에 도움이 된다고 소개돼 MC들이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맥주샴푸에 들어있는 맥주 효모에는 모발을 구성하고 있는 50% 이상의 단백질은 물론 17가지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17가지의 비타민 증 맥주 효모에는 비타민B 성분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 이 비타민B는 모발에는 더할 나위 없는 영양소다. 이처럼 최근 맥주 효모가 탈모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지면서 맥주 효모가 들어있는 샴푸가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맥주 효모 성분으로 두피마사지를 하는 경우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고 비듬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맥주효모로 만들어진 비어타민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팔로우미6에서 사용된 맥주샴푸 비어타민은 맥주효모를 이용해 만든 샴푸로 비타민B와 미네랄이 풍부해 모발을 탄력적으로 관리해주며, 두피노화, 머리결 손상을 완화, 모발의 영양분 공급에도 효과가 있다.

비어타민샴푸는 ‘오로라s’ 홈페이지(www.auroras.kr)에서 컨디셔너와 함께하는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오로라에스 소개

오로라에스는 2010년 12월 설립된 뷰티 전문 기업이다. 가정용 IPL기기를 일반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홈케어 IPL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로 헬스케어 및 뷰티 관련 상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오로라IPL이 주력상품이며, 2015년 2월 배우 천이슬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제품 브랜드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