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제업, 식품포장용기 전문 브랜드 쇼핑몰 ‘온스몰’ 론칭
현진제업, 식품포장용기 전문 브랜드 쇼핑몰 ‘온스몰’ 론칭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6.05.1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 디자인, 우수한 품질로 입소문
▲  온스의 대표 상품 온스아울컵           

테이크아웃 종이컵, 도시락용기 등 판매

 1979년 설립되어 자체 개발 고속 종이컵 성형기 제작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식품포장용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는 현진제업(주)이 위생, 안정성과 동시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한 식품포장용기 전문 브랜드 ‘온스몰’을 론칭했다.

온스몰은 종이용기, 플라스틱용기, 종이도시락용기, 종이컵과 플라스틱 컵, 컵홀더 및 캐리어, 뚜껑, 스틱, 스트로우, 스푼, 냅킨, 비닐 봉투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커피, 음료, 도시락, 샐러드 등의 메뉴로 창업해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품질 좋은 식품포장용기를 선보이고 있다.

온스몰은 친환경적 식품용기, 안전한 식품문화를 디자인한다는 사명 아래 최상의 품질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 가는 비전을 가지고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 뛰어난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소포장 세트 구성품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온스몰은 다양한 사이즈의 컵과 용기, 온스 아울, 온스 베이비 아울, 온스 버치, 온스듀, 온스 바이올렛, 온스고양이, 온스 윈터 블랙, 온스 고래, 터치미, 심심한 위로 등 예쁘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환경, ’지구‘, ’동물‘, ’자연' 등을 소재로 한 디자인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5월에는 엠보컵, 빙수용기, 스푼 등을 출시할 예정이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해피 온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진제업 개요

현진제업(주)는 1979년 설립되어 자체개발 고속 종이컵 성형기계 제작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대의 종이식품용기 전문메이커로 성장·발전하여 왔으며 최고의 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로 한국의 종이컵, 종이식품용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나아가 동남아시아와 유럽, 오세아니아, 미주지역 등 전 세계 22개국에 종이식품용기와 성형기계를 수출하여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식품용기 생산을 위한 최상의 설비와 생산 환경, 인적자원을 모두 갖춘 국내 유일의 기업으로서 종이컵 성형기계 제작에서부터 인쇄, 코팅, 성형 등 자체적으로 모든 공정을 처리할 수 있는 현진제업(주)은 국내외 인증기관들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30여 년간의 축적된 종이식품 용기생산의 기술력을 발판으로 다양한 식품용기 관련 기술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세계 일류의 식품포장 전문기업의 꿈을 키워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