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아카데미, 로맨스 클래스 수강생 모집
문피아 아카데미, 로맨스 클래스 수강생 모집
  • 공지현 기자
  • 승인 2019.05.0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8일부터 28일까지 로맨스 클래스 수강생 모집
현직 로맨스 작가 양효진 강사의 특별 강의와 수강료 무료 혜택까지
문피아 아카데미 로맨스 클래스 수강생 모집
문피아 아카데미 로맨스 클래스 수강생 모집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5월 8일부터 문피아 아카데미의 로맨스 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5월 11일에 오픈하는 판타지 클래스, 금강 클래스에 이어 6월 15일 로맨스 클래스를 선보이는 것. 로맨스 클래스는 로맨스 작가를 꿈꾸는 예비작가, 신인작가들을 위한 무료 웹소설 강의로 론칭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로맨스 클래스는 현직 로맨스 인기 작가인 양효진 강사가 전임강사로 나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양효진 작가는 최근 완결한 <별하, 비취오시라>, <금요일에 만나요> 작품 외에도 <플레누스>, <드라마틱!>, <아이고, 폐하!>, <내 꿈으로 놀라와요>, <그는 내 심장을 뛰게 한다>, <차아제국 열애사>, <헤스키츠 제국 아카데미> 등 집필 작품만 15개가 넘는 로맨스 웹소설계에서 인정받는 베테랑 작가다. 또한 <마음을 낚는 이야기꾼 웹소설 작가되기>라는 웹소설 작법서를 출간할 정도로 웹소설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노하우를 갖고 있다. 

커리큘럼은 총 12주로 구성되며 로맨스 웹소설 장르개론부터 장르별 작품구상법, 실전 로맨스 웹소설 작성법, 1:1 작품 피드백, 강사의 실무 노하우까지 로맨스 작가가 되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할 강의로 채워져있다. 
  
문피아 아카데미 로맨스 클래스는 우수 수강생 장학금 혜택, 강사와 전문 PD의 1:1 작품 피드백, 허니문 프로모션 지원, 매니지먼트 컨설팅 등 작가데뷔시스템을 마련, 수강생들이 프로작가가 될 수 있도록 작가 데뷔를 도울 예정이다. 

로맨스 클래스 모집기간은 5월 8일부터 5월 28일까지며 문피아, 허니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신청 양식과 함께 자신이 직접 작성한 웹소설 2만자와 시놉시스를 첨부해야 한다. 최종 수강생 합격자는 6월 7일에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