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글로벌/립랩 심승보 대표, 2020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구강 케어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수상
성원글로벌/립랩 심승보 대표, 2020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구강 케어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0.02.2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원글로벌/립랩의 고체 가글
성원글로벌/립랩의 고체 가글

 2월 21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 21회 대한민국 인물 &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과 ‘대한민국 인물&브랜드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택하게 된다.

그 중 구강 케어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으로 2020년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성원글로벌은 국내 5대 백화점 벤더 및 고체 가글(씹는 가글)의 선두 기업이다.

고체가글은 미세먼지·황사등 대기오염과 구취·구강내 세균 감염 문제를 해결하고 간편히 씹고 뱉을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기내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고 무게도 일반 가글에 비해 훨씬 가볍기 때문에 향후 구강청결제 시장은 씹는 제형이 대세를 이룰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다.

씹는가글 '립랩 가글정'은 현재 국내에서는 전국 갤러리아 백화점과 휴게소 편의점 및 약국에 입점되었으며, 해외로는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에 수출하고 있다.

성원글로벌 심승보 대표이사는 제품뿐만 아니라 사회공헌에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 따뜻한 공동체가 되고자 안양시의 사회복지협의회 후원이사로 선임됐다. 또한 2019년에는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에서 ‘글로벌신경영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심승보 대표이사는 젊은 청년의 열정을 보이는 포부를 전했다.

“창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은 물론 세계무대에서 우뚝 설 수 있는 기업을 만드는 것이 작은 꿈이다. 앞으로도 고체 가글인 '립랩 가글정'을 해외에 더욱 확산하여 청년 기업가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 고 밝히며 "앞으로 많은 봉사와 후원으로 많은 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