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투플러스, 2020 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4년 연속 수상
세이버투플러스, 2020 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4년 연속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0.02.2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기대작 ‘이태원 클라쓰’의 협찬제공 및 2020년 하반기 '가정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출시 등 활발한 활동으로 업계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의 관심↑
세이버투플러스 송나영 대표이사
세이버투플러스 송나영 대표이사

세이버투플러스가 지난 21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 위원회’,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뉴스파일, 한국인물사연구원, 교통교육복지연구원 등이 주관했다.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은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한국소비자권리증진연대포럼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선정, 검증하는 절차를 거쳐 선정됐다. 브랜드 대상은 마케팅과 자금력에서 우월한 대기업과 유명 브랜드를 제외하고 중소기업과 단체 등을 중심으로 전문성과 발전 가능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심사기준으로 선정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2017년, 2018년 2019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20년에도 4년 연속 소비자선호 브랜드 1위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고객 만족도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이미 업계에서 상당한 입지를 다졌다. 강력한 세척력과 안정적인 수명을 위해 24khz 특수 진동소자를 개발하였으며 현재까지 최장 20년 이상을 사용하고 있는 장기 사용 고객들로부터 제품을 인정받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현재 각종 바이러스에 대한 위험성이 커지고 있어 철저한 위생이 필요하다. 이 시기에 세이버투플러스만의 20년의 기술력 및 품질력 높은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 설거지뿐만 아니라 여러 살균세척까지 가능해 음식점을 방문하는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음식의 위생 이미지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세이버투플러스의 영업용식기세척기는 세척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인력 대체가 가능하다. 설거지 직원을 고용하는 것보다 초음파식기세척기를 사용했을 때의 비용절감 효과가 더 커서 많은 음식점에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설치를 문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2020년 하반기에는 성능은 물론 제품 디자인의 디테일까지 신경을 쓴 '가정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 관계자 및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이번 JTBC의 2020년 최고 기대작인 ‘이태원 클라쓰’의 협찬제공을 진행한다.

제품협찬을 통해서 다양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프로모션 시너지를 극대화 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제품에 대한 구매, 렌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세이버투플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