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숙 프리랜서 음악강사(한마음예술봉사단장)',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기증챌린지 후원 및 사랑의 나눔실천!
'장미숙 프리랜서 음악강사(한마음예술봉사단장)',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기증챌린지 후원 및 사랑의 나눔실천!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0.09.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 장미숙 프리랜서 음악강사(한마음예술봉사단장)우측 :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상임고문 홍성만
좌측: 장미숙 프리랜서 음악강사(한마음예술봉사단장)우측 :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상임고문 홍성만

 

비영리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는 장미숙 프리랜서(한마음예술봉사단장)이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기증챌리지에 참여하여 지난해 5월부터 매월 후원금 지원 이외에도 수차례에 걸쳐 기증물품을 전달하였다고 전했다.
장미숙 프리랜서 음악강사는 송파구 송파문화원, 송파구 거여1동 주민센터, 하남시 위례동, 풍산동 주민센터와 이천시 창청동 주민센터 등 10여개 기관 및 단체에서 노래교실 강사와 행사전문 MC로 활약하고있다.
2014년 11월에는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봉사활동에 뜻을 같이하는 40여명과 함께 "한마음예술단"을 구성하여 서울시 소재 및 하남시, 수도권에 있는 경로당, 요양원, 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각종 위문공연과 문화.예술 행사등을 실시하여왔다. 
현재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각종 공연과 행사등이 전면 중지된 상황이여서 SNS로 사회공헌과 문화예술 활동을 하고자 유튜브(You Tube)에 '장미숙 노래강사'를 운영하고있다.
한편 비영리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장형옥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인하여 굿윌스토어에 기증과 매출이 줄어든 상황에서 사회적 저명인사들께서 자율적으로 기증챌린지에 참여하여 후원과 물품을 기증해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굿윌스토어에 기증이 가능한 품목은 재활용이 가능하나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생활용품,문화용품,도서,잡화 등이며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10개 매장에서 판매하여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로 제공하고있다.
그리고 기증하는 기업 및 개인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여 국세청에 통보하여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