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 화물차 교통사고 ZERO 100일 운동 시상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 화물차 교통사고 ZERO 100일 운동 시상
  • 전병협 기자
  • 승인 2020.09.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 부제공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 부제공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본부장 조정권)는 지난 8사업용 화물차 교통사고 ZERO 100일 달성 우수회사 시상식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경기북부지역 10개 화물회사를 대상으로 지난 414일부터 824일까지 100일간 전개한 무사고 달성 캠페인에서 교통사고 발생건수가 ‘0’인 화물회사를 선정하여 포상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의 재확산 추세를 감안하여 다중집합 없이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에서 포상 대상 화물회사별로 직접 방문하여 진행되었다.

 

시상식에서는 코로나19를 대비한 화물종사자 대상 비대면 교통안전 관리방법 등 교통안전관리기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파와 앞으로 화물회사가 나아갈 교통안전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였으며, 최근 발생한 화물차 교통사고 사례를 공유하여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도 일깨우는 시간을 가졌다.

 

지윤석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 안전관리처장은 화물종사자들이 앞장서서 안전운전을 실천한다면 국민의 안전한 교통문화인식 변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안전한 교통문화를 확신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