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브랜드 선호도 대상 '애드아이콘', 차별화된 맞춤 온라인 마케팅 눈길
2020년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브랜드 선호도 대상 '애드아이콘', 차별화된 맞춤 온라인 마케팅 눈길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0.10.0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마케팅의 대명사 애드아이콘이 2020년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애드아이콘은 지역별, 업종별 2곳씩을 선정, 지원해주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마케팅을 하며 온라인 광고 노하우와 분야별 전문가가 함께하는 회사다. 각 분야별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다양한 광고 전략 노하우와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펜데믹 현상으로 고통 받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지역별, 업종별로 업체 2곳을 선정해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아이콘은 지금의 힘든 시기를 겪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도움을 받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고 밝혔다. 애드아이콘만의 솔루션으로 소상공인들이 온라인마케팅에 대해 제대로 알아갈 수 있고, 꾸준한 홍보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매출향상을 꿈꿔볼 수 있게 되었다.

애드아이콘은 사용자중심의 웹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종 특성에 맞는 합리적인 홈페이지 제작과 업종 특성에 맞는 고퀄리티 이미지로 다양한 스킨을 제작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은 블로그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수많은 포털사이트 중에서도 N사는 독점력이 매우 높으며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광고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을 몰라 막막해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애드아이콘은 이러한 현실을 공감하면서 실질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제시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애드아이콘만의 마케팅 방안을 제시해 가성비 좋은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요즘 비대면 문화, 언택트가 중심이 되면서 더욱더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중요도가

커지고 있다.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애드아이콘 역시 SNS 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애드아이콘의 SNS광고는 자연스럽고 신뢰도를 부각시켜 긍정적인 이미지 창출을 만들어낸다.

애드아이콘 관계자는 고정적인 팬 층이 유입되어 지속적으로 홍보가 가능한 SNS홍보는 요즘 제일 핫한 마케팅 방법 중 하나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 하는 온라인 시장에서 더욱 더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애드아이콘이 수상한 2020년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사용한 만족도를 평가해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