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드래그 윤새길 대표,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친환경 연료첨가제’ 부문 수상
파워드래그 윤새길 대표,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친환경 연료첨가제’ 부문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1.03.0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드래그의 친환경 연료 첨가제
파워드래그의 친환경 연료 첨가제

지난 2월 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합매일신문이 주최하는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은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 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수상자는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의 소비패턴이 바뀌면서 몸매, 집, 자동차관리에 관한 소비가 증대하고 있다. 국내 자동차 차량관리 관련 애프터 마켓 시장규모는 100조로 추정된다. 자동차관련 다양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단순하게 대기업제품보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증가로 중소기업의 시장진출이 수월해지고 있다.

‘친환경 연료첨가제’ 부문으로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파워드래그(대표 윤새길)는 니트로메탄 연료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적인 연료첨가제를 개발했다. 국내 최고의 모형기 원료인 라피콘 연료의 가장 큰 문제였던 카본을 제거함으로써 8년 만에 새 원료를 만들어 낸 것이다. 자동차 연료와 모형기 원료의 유사성을 발견하여 집중적으로 자동차 관련제품을 연구하고, 기존 데이터를 바탕으로 세계 최초로 경주용 원료인 드래그가스 첨가제 및 가솔린 첨가제와 디젤 첨가제의 개발에도 성공했다.

파워드래그는 순수 자체배합기술로 이루어낸 국산 제품으로 일반 화학제품이 첨가되는 타 제품과는 달리 100% (수용성) 오일성분으로 이루어졌다. 연료와의 혼합이 우수해 제품 주입 후 즉시 체감 가능하고 제품을 과주입하거나 연속으로 사용해도 엔진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고객 감동, 고객만족, 환경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윤새길 대표의 경영이념으로 파워드래그 고객의 98%는 제품사용 후 성능체감에 대한 만족을 표한다. 단순 매출상승의 목적보다 고객의 제품성능 체감에 포커스를 둔 고객응대 서비스가 그 이유다. 파워드래그는 파손, 오사용 등의 고객과실에도 구매제품을 재제공하고 있다.

파워드래그는 ‘2021 제25회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 외에도 한국일보 “2021 상반기 베스트 신상품 대상”, 박병일 명장의 추천아이템 “명장원픽” 선정 등 다양한 곳에서 제품의 성능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매연과 배기가스, CO, CO2 등의 감소 효과로 정부에서 강조하는 저탄소정책에 부합한다. 제품의 성능뿐 아니라 환경보호 측면에서도 우수성이 엿보인다.

윤새길 파워드래그 대표는 수상소감으로 “파워드래그에 대한 독자와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으로 희망적인 2021년을 맞이하였습니다. 파워드래그는 항상 제품성능으로 고객감동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파워드래그 많이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