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노화 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
[칼럼] 노화 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
  • 연합매일신문
  • 승인 2022.07.1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에이징센터 원장 유박영
웰에이징센터 원장 유박영

 

우리 몸은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수 호르몬들 이 있고 항상성을 유지시키는 대사 활동이 있습니다. 남녀의 성을 구별하는 호르몬 만 보더라도 남자는 20세 여자는 35세에 정점을 찍고 서서히 하향합니다.

우리의 생명을 지배하는 8대 주요 호르몬(성장호르몬 멜라토닌 갑상선 인슐린 부신호르몬 여성호르몬 황체호르몬 남성호르몬)이 다 비슷한 곡선을 그리면서 빠지면 우리의 수명도 그 끝에서 끝나게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과거 의과학의 도움을 못 받던 시대에는 임금님들도 40~60세 사이에 호르몬이 급격히 떨어진 갱년기 주변에서 수명도 그때까지가 끝이었습니다.

50년 전만 해도 40세면 얼굴에 주름이 자글자글하고 50세면 할머니 할아버지였습니다. 60세면 생을 마감하는 나이였습니다. 그래서 환갑을 대대적으로 축하받던 시대입니다. 여기까지가 자연수명 시대였습니다.

그러나 의과학의 발전으로 노화를 늦추어 주면 수명을 20년 이상 연장시켜주는 결과가 됩니다. 즉 자기 나이보다 20년 젊어 보이면 20년 수명이 연장되는 것입니다.

그 일환으로 오리지널 웰에이징센더는 성장의 정점을 찍은 모든 사람의 노화를 네오휴먼도크 검진과 코미심 관리 프로그램으로 노화를 더디게 하는데 일익을 맡아 수명을 연장해드리고자 하는 곳입니다.

젊어서부터 노화를 관리하면 조금씩 늘어난 생체나이만큼 수명이 연장되는 겁니다

오리지널 웰에이징센터는 질병이나 암 선고를 받는 20세기 종합건강진단 검진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미병 상태를 진단하여 미리미리 질병이나 암을 예방할 수 있는 21세기 네오휴먼도크 검진과 노화를 천천히 되도록 코미심 관리를 하는 곳입니다

새로운 검진과 관리를 생체 기관의 모든 기능이 하향하기 시작하는 빠른 나이부터 받으면 받을수록 수명은 더 연장되어 현재의 젊은 세대들은 100세 120세의 수명 인구가 지금보다 훨씬 증가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단 환경오염과 기후 재난으로 인한 변수는 의사도 예측 할 수 없는 인류의 공포입니다.

웰에이징센터에 오는 문의 전화에 대한 지상 답변입니다.

오리지널 웰에이징센터는

비만센터가 아닙니다

치매센터도 아닙니다

노인만 치료하는 곳도 아닙니다.

성장이 끝나면 시작되는 노화를 네오퓨먼도크 검진과 코미심 관리로 천천히 노화가 오도록 관리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