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산업개발(주) 박해양 대표, 올해의 베스트 인물&브랜드 대상 수상
백상산업개발(주) 박해양 대표, 올해의 베스트 인물&브랜드 대상 수상
  • 임미순 기자
  • 승인 2022.09.2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상산업개발(박해양 대표)은 지난 14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올해의 베스트 인물&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고객감동서비스’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해양 대표는 울산지역 아파트 공동주택 시설관리 분야에서 탁월한 입지를 구축해왔다. 박 대표는 그룹웨어 관리시스템 도입 후 아파트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즉각 해결해내며 주민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살기 좋은 공동주택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백상산업개발 박해양 대표
백상산업개발 박해양 대표

 

백상산업개발은 하드웨어 부분인 아파트 내외장 도장 공사 및 미장 방수 조적공사, 조경시설, 토목건축 및 다양한 건설 시공과 소프트웨어 부분인 시설유지관리 및 유지보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박 대표는 경영인 외에 전통된장 제조에 대한 특허개발은 물론 문학가, 인문학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고 대한민국 전통명장, 신지식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박 대표는 (사)대한무술경호연합회 총재와 대한민국전통명장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혁신기업대상(한국일보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자랑스런 한국인(스포츠조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본인의 저서로는 '침묵의 역사' '365일 씨뿌리지 마라' '365일 쪽팔리게 살지마라' '365일 인생은 밀가루 반죽이다' 등이 있다.

박해양 대표는 "(사)재울대구경북 37만 향우회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해 재울대구경북인들의 울산 사랑 및 애향심 고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