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알링크, 2022 올해의 베스트 인물&브랜드 대상 수상
농업회사법인 ㈜알링크, 2022 올해의 베스트 인물&브랜드 대상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2.09.26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콜 분해 숙취해소음료 ‘숙취사냥꾼’ 개발

농업회사법인 ㈜알링크(CEO 김진구)가 지난 14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올해의 베스트 인물&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숙취해소음료’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농업회사법인 ㈜알링크는 전세계적인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대외활동 감소 및 소비심리 위축으로 활발한 영업에 제한이 걸려있던 기간 동안 상품 역량을 강화해 왔다.

주력상품인 숙취해소용 음료의 경우 주류 판매업과 외식 시장의 지대한 영향을 받기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소비자들의 상품 신뢰를 위해 OEM 제조 공장과 더불어 해썹(HACCP) 인증, FDA인증을 새로 받았다.

또한 영업조직을 새롭게 꾸리고 온라인에 제품판매를 실시하면서 새로운 오프라인 판매망 구축을 위해 각 지역 총판과 대리점 등 자체적인 유통망뿐 아니라 편의점 등을 접촉하고 있다.

 

상품을 보완해 편의점과 약국에 들여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의 경로당 등에 비치해 어르신들이 섭취할 수 있도록 협의하는 중이다.

더불어 알콜 분해시키는 새로운 숙취해소 음료 ‘숙취사냥꾼’을 개발해 호응을 얻고 있으며, 복용 시험을 해 본 해외 몇몇 인사들과 연을 맺어 코로나 종식 시 신제품을 대량 수출 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마스크 속에서 냄새가 나는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는 ‘환알링크’ 등 소취용 캔디 등 더욱 강력한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와 맥시코에 지사를 설립해 대단위 판매를 협의중이라는 농업회사법인 ㈜알링크는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도 기회를 잘 잡을 수 있도록 더욱 효과 좋은 신제품을 개발해 한걸음 더 도약하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코로나 종식과 함께 세계적인 음료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