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복지tv충북방송, 복지tv 공연장서 쌀 나눔 전달식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복지tv충북방송, 복지tv 공연장서 쌀 나눔 전달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3.01.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총재 마홍배)와 복지tv충북방송(대표 박기범)은 지난 17일 충북 청주 복지tv 공연장에서 장애단체 회장 및 지부장들과 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박기범 대표는 "복지tv는 소외계층을 위한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나눔과 봉사로 건강하고 행복한 복지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며 "복지는 꿈이 아닌 현실이기에 더욱 노력하고 협력해야 하며, 사랑과 희망을 위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복지방송이 되겠다"고 말했다.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
마태겸 대표

 

마태겸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 대표는 "장애 가정들에 사랑과 희망, 온정의 쌀 나눔을 위해 모인 장애단체 회장 및 지회장들께 감사드린다"며 "쌀쌀한 날씨에  다치는 곳 없이 안전하게 나눔의 온정을 전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나눔 후원에 동참한 오해수 주식회사 SIG 회장은 "우리사회 장애가정 비롯 소외된 가정에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없어 안타깝고 마음이 아프다"며 "어떻든 장애가정, 결손가정,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온정과 나눔을 더 나눌 수 있도록 여러많은 사람들이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복지tv충북방송 박기범 대표

그 외에도 평생주치의 딱좋은 치과 조지선 원장, 튼튼플란트 오병두 원장, 정플란트치과 문현규 원장 등은 "구정 명절을 맞아 나눔에 미약하나마 동참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우리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행사가 전국적으로 퍼져 나가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은 영상을 통해 "나눔의 자리에 함께 함이 마땅하나 사전 일정으로 후원밖에 하지 못해 아쉽다. 장애가정, 결손가정, 소외된 이들을 비롯해 복지사각지대를 살피며 그들을 대변하고 응원하며 복지정책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다"며 "쌀나눔 행사 관계자께 격려와 응원·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