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유명 모델 이만 하맘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계약 체결
에스티로더, 유명 모델 이만 하맘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계약 체결
  • 임미순 기자
  • 승인 2023.05.0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는 패션계 최대 스타인 네덜란드의 이만 하맘(Imaan Hammam)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표하였다. 이만은 아두트 아케치(Adut Akech),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 어맨다 고먼(Amanda Gorman), 비앙카 브란돌리니 다다(Bianca Brandolini D’Adda), 캐롤린 머피(Carolyn Murphy), 그레이스 엘리자베스(Grace Elizabeth),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코우키(Kōki), 양미(Yang Mi)를 비롯한 에스티로더의 세계적 인물들의 대열에 동참하게 된다. 이만의 첫 번째 캠페인은 2023년 7월에 첫선을 보인다.

에스티로더, 유명 모델 이만 하맘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계약 체결(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에스티로더, 유명 모델 이만 하맘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계약 체결(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에스티로더 및 애린 뷰티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 저스틴 박스포드(Justin Boxford)는 “이만은 패션업계에서 빠르게 우상이 되었다”며 “그녀의 경이로운 에너지, 카리스마, 아름다움, 추진력 외에도 모든 곳의 젊은 여성을 옹호하는 그녀의 열정과 헌신은 에스티로더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깊이 연결되고 세계적으로 고객들에게 계속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만은 “에스티로더 가족의 일원이 되어 영광”이라면서 “에스티로더는 풍부한 유산과 상징적인 뷰티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여성의 발전을 옹호하는 브랜드에 속하게 된 것이 개인적으로 가장 자랑스럽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