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이미지 수신도 가능한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 스마티 전국대표번호 렌탈서비스 출시
제일거장, 이미지 수신도 가능한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 스마티 전국대표번호 렌탈서비스 출시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5.03.05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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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거장(센터장 이기순,www.smarty.kr)이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분야에서 9여년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10배 이상의 광고홍보 효과, 고객확보·집객을 통한 30% 이상의 매출증대를 기대할 수 있을 만큼 착한 서비스로 성장하고 있으나, 기간상품 및 번호부재로 인해 서비스이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광고주를 대상으로 단기이용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용가능 번호]1688-8019
[최소 이용기간] 10일
[이용금액] 10만원(10일기준,VAT별도, SMS충전별도]
[결제방식]무통장입금만 가능(추후 보완예정]
[결제통장]농협, 302-0509-3426-11, 제일거장
[제공서비스]
1. 단기간 서비스 이용 가능
2. 이벤트 종료후 별도페이지 제공(참여고객DB)
3. SMS문자는 기본, 이미지 수신도 가능
4. 고객참여시 정보이용료 없음
[책임담당] 마케팅센터장 이기순 , 010-7229-9114 , ktfub114@hanmail.net
[홈페이지] www.smarty.kr

이기순센터장은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9여년을 이용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우수사례로 2012년부터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검증된 서비스라고 자부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1688렌털서비스로 중소 자영업주에게 조금이나마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