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현 (주)이너스로지스틱스 대표, 제23회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허정현 (주)이너스로지스틱스 대표, 제23회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4.01.0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류산업’ 부문에 선정
허정현 (주)이너스로지스틱스 대표가 12월 29일 서울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제23회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을 수상했다.

허정현 (주)이너스로지스틱스(INUS LOGISTICS) 대표가 지난 12월 29일 서울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23회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물류산업’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 동대문구에 본사를 둔 이너스로지스틱스는 50년 노하우를 갖춘 대중통운(주)의 자회사로 화물 보관, 입출고, 배송 등의 업무 전반을 체계적인 관리운영 시스템, 고객사별 인프라를 구축해 수행하고 있다.

경기도 용인센터, 이천 덕평센터, 하남센터, 곤지암센터 등 네 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3자 물류 서비스에 특화됐다. 위탁 받은 물품을 보관하면서 주문, 포장, 배송, 반품교환, 재고 관리 등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실행하는 풀필먼트(Fulfillment)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운송 비용과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을 실현해 파트너사와 화주,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쿠팡, 동원로엑스, 라인물류시스템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다수의 파트너사와 장기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500여대의 화물차량으로 신속한 운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편리한 시스템 이용을 위해 자체 화물운송플랫폼 및 WMS와 TMS의 통합플랫폼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플랫폼을 통해 고객사들에 편리를 주고 화물 차주들에게도 좋은 환경을 제공해 더 많은 화주를 유치하는 등 상생할 수 있는 윈윈 전략을 구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