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까지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개최... 사전등록자 무료 입장 가능
오는 23일까지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개최... 사전등록자 무료 입장 가능
  • 김세아 기자
  • 승인 2024.03.2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3층 C&D홀에서 개최... 350여 브랜드 참가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하 KFA)는 2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코엑스 3층 C&D홀에서 350여 브랜드 가맹 문의를 한 자리에 마련할 수 있도록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를 개최했다.

본 박람회는 국제 인증을 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로 개최 성과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공정거래위원회 등 정부 부처에서 공식 후원하는 공신력 있는 행사로 △창업전 △산업전 △컨퍼런스 △컨설팅 △챔피언스 마켓(쇼케이스, 비즈매칭, 피칭스튜디오)로 구성되어있다.

창업문의자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창업전에는 △외식 △서비스 △도소매 분야가 주를 이루며 산업전에는 △디지털 솔루션 △그린 서플라이어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현장에서 빠른 입장이 가능하며 전시회와 산업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현식 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은 "창업 희망자와 산업인의 창업 정보 교류와 소통을 지원해 120조원 규모의 국내 산업이 'K-프랜차이즈'로 거듭나도록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