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깐 핑거루트’ 출시 기념, 모든 고객 무료 이벤트
자연지애 ‘깐 핑거루트’ 출시 기념, 모든 고객 무료 이벤트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6.06.1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도네시아 생강인 핑거루트


국내 핑거루트 판매

1위 기업인 자연지애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깐 핑거루트’ 출시 기념으로 직접 깨끗함을 체험해보라고 구매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깐 핑거루트’란 핑거루트를한번이라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알고 있는 껍질에 묻은 흙 등의 비위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껍질을 벗겨내 건조시킨 프리미엄 핑거루트다. 국내에선 생강을 당연히 껍질을 벗겨내 먹듯이, 인도네시아 생강인 핑거루트도 껍질을 벗겨내야 뿌리에 묻은 흙, 불순물 등의 오염에서 위생과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자연지애는 생산과정에서도 위생을 제고시키기 위해 까다로운 의약품 수준의 위생공정인 GMP 생산시설에서 핑거루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GMP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직접 제조 공정을 관리, 인증하는 제도로 위생수준은 글로벌 의약품 수준으로 올라가나 비용이 많이 들어 국내 식품업계에서는 하고 있는 업체가 드문 초고도 위생 생산 설비의 국제기준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2016년 상반기에만 약 10만 명의 고객이 자연지애핑거루트를 구매해주면서 자연지애핑거루트의 차별화된 품질을 인정해주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껍질에 묻은 흙 등의 위생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한 프리미엄 깐 핑거루트를 출시하게 되었고, 모든 생산공정은 세계적으로 인정하는 GMP 생산시설을 갖춰 위생에 만점을 기했다. 자연지애의 올곧은 품질 제일주의 정신의 산물이다.”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깐 핑거루트를 무료로 받아보려면 자연지애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상품을 주문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10만개 한정 무료제공이다. 핑거루트의 효능과 껍질 벗긴 핑거루트의 깨끗함을 시용해보려는 소비자는 서둘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