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메이킹 영상, ‘김형제’의 사이좋은 오후!
상속자들 메이킹 영상, ‘김형제’의 사이좋은 오후!
  • 서윤이기자
  • 승인 2013.11.1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상속자들 메이킹영상     ©서윤이기자


<스포츠힘/서윤이기자> SBS수목드라마 ‘상속자들(김은숙 각본 강신효 연출)’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 됐다.
 
13일 SBS 상속자들 공식 홈페이지 TV잡스 코너에 올라온 메이킹 영상은 업데이트 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
 
메이킹 영상은 상속자들의 미국 로케이션 현장에서 김탄(이민호 분)과 김원(최진혁 분)의 3년 만의 재회씬을 담고 있다.
 
김탄(이민호 분)을 미국으로 떠나보낸 김원(최진혁 분)은 미국에서 자신을 찾아온 동생에게 냉소어린 말을 던지고 돌려보낸다. 김원의 차가운 눈빛에 상처받은 김탄은 형을 그리워하 리허설 중 최진혁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에 이민호는 “무서워요~”라는 애교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든다.
 
반면, 리허설이 시작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서자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이민호의 반전매력을 보이는가 하면 리허설이 끝난 직후에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이미 상속자들의 김탄앓이에 빠진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 냉랭한 형과 아우를 연기하는 김탄, 김원, 김형제 두 사람은 카메라에서는 마주 보고 대립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안타까움을 선사하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둘도 없이 친근한 모습으로 드라마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김형제 케미가 너무 훈훈해요” “이민호 애교에 미소가 지어져요” “이민호 OST 안되나요” “나 김탄 좋아하냐” “영상이 너무 짧아요” 라며 아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상속자들’ 12회는 1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서윤이기자 sports_him@daum.net

원본 기사 보기:sportshim